넷플릭스 프리미엄+추가회원2자리 구매했는데 안됨 A(나) 셋톱박스 TVB 셋톱박스 TVC 아이패드친구 셋이 이렇게 보기로하고프리미엄 요금제
넷플릭스 프리미엄+추가회원2자리 구매했는데 안됨 A(나) 셋톱박스 TVB 셋톱박스 TVC 아이패드친구 셋이 이렇게 보기로하고프리미엄 요금제
A(나) 셋톱박스 TVB 셋톱박스 TVC 아이패드친구 셋이 이렇게 보기로하고프리미엄 요금제 + 추가회원 2자리를 구매했는데요3명 다 거의 매번 넷플 들어갈때마다이용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뜹니다제발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퓨ㅠ
A(나) 셋톱박스 TVB 셋톱박스 TVC 아이패드친구 셋이 이렇게 보기로하고프리미엄 요금제 + 추가회원 2자리를 구매했는데요3명 다 거의 매번 넷플 들어갈때마다이용가구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뜹니다제발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퓨ㅠ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 추가 회원 등록 문제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겠어요.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추가 회원 2자리를 구매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의 단계를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계정 소유자는 넷플릭스에서 추가 회원 자리를 구매한 후, 해당 자리를 사용할 추가 회원을 초대해야 해요.
추가 회원은 계정 소유자가 계정을 만든 국가와 동일한 국가에서 계정을 활성화해야 해요.
일부 계정 기능은 넷플릭스 웹사이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회원 등록은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추가 회원 등록을 위한 결제가 완료되면, 추가 회원에게 이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전달된 링크를 통해 가입을 진행해요. 이 과정에서 본인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공유할 필요가 없어요.
추가 회원은 초대를 받은 후, 제공된 링크를 통해 계정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프로필을 만들거나 이전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후 TV, 스마트폰 등 원하는 디바이스에서 로그인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어요.
만약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같은 네트워크 도메인 내에서 접속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 폰의 경우 같은 네트워크 도메인에 있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TV와 같은 디바이스는 동일 네트워크 도메인 내에서만 접속이 가능할 수 있어요.
위의 단계를 차근차근 따라 해보시고 필요한 경우 넷플릭스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