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요금 어머니 께서 택시를 타고 집에 오셨는데 냉동 갈비탕을 가지고 타셨어요.
택시 요금 어머니 께서 택시를 타고 집에 오셨는데 냉동 갈비탕을 가지고 타셨어요.
어머니 께서 택시를 타고 집에 오셨는데 냉동 갈비탕을 가지고 타셨어요. 근데 조금 녹았는데 조금 젖었다고 태클 거시면서 자기 한시간동안 일 못 하는거 돈 주실거냐고 이런식으로 막 저희 어머니랑 언성이 높아지셨는데 그러면서 은행금액 1만5천 결제 후 4만원 추가로 결제 하셨더라고요 이럴경우엔 어디로 전화해서 환불처리 받으면 될까요? 그 이후 전화연결 해보니 한시간 운행 못한다며 가져간 4만원 외에 바로 운행 돌리셨더라고요. 그래서 직전 취소가 안되니 돈 돌려주고 싶은 마음이 없다 이런식으로 말씀 하시더라구요 이럴경우 어디로 연락해서 환불처리 받으면 될까요?
어머니 께서 택시를 타고 집에 오셨는데 냉동 갈비탕을 가지고 타셨어요. 근데 조금 녹았는데 조금 젖었다고 태클 거시면서 자기 한시간동안 일 못 하는거 돈 주실거냐고 이런식으로 막 저희 어머니랑 언성이 높아지셨는데 그러면서 은행금액 1만5천 결제 후 4만원 추가로 결제 하셨더라고요 이럴경우엔 어디로 전화해서 환불처리 받으면 될까요? 그 이후 전화연결 해보니 한시간 운행 못한다며 가져간 4만원 외에 바로 운행 돌리셨더라고요. 그래서 직전 취소가 안되니 돈 돌려주고 싶은 마음이 없다 이런식으로 말씀 하시더라구요 이럴경우 어디로 연락해서 환불처리 받으면 될까요?
질문자님이 지금 어느 지역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서울,경기,인천,제주,대전,대구,부산,울산,세종,광주광역시,충북,강원 이신다면
해당지역번호-120 을 통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해당 지역의 시,도청 콜센터이구요...
참고로 서울시청,경기도청은 24시간 콜센터로 근무중입니다...
그것도 해당 차량번호 아셔야지만 도와줄수 있구요..

